4인 4색 나눔 강연을 통해 시각장애인에게 사랑의 후원금 전달

저널인뉴스 기자 곽은수 인터뷰

입력 : 2024.04.19 13:49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저널인 뉴스 기자 곽은수] 2024331일 환우 자립 지원을 위한 44색 나눔 특강이 금다화갤러리에서 열렸다. 이 강연에서는 각기 특색이 다른 4인의 강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색적인 강연을 하였다.

234567.png

 

강의를 마친 금다화관장김규장 대표박유미 대표곽은수 대표는 '다르지만 또 같은' 독특한 강의가 하모니를 이뤄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강연 활동을 통해 자신들이 가진 재능을 더 널리 퍼뜨리고자 한다고 했다. 또한 모여진 후원금을 사회복지감춰져 있는 장애인을 돕는 일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남양주시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전정수)에게 전했다.

12345.jpg

 

금다화갤러리(관장 금다화)는 삶이 예술이고 보이는 모든 것들이 예술의 창조임을 강조하고, 다채로운 색을 이용해 자신만이 가진 무의식을 그림으로 재탄생 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리얼스토리투어(대표 김규장)는 여행의 신비로움과 노하우를 설명해 주었다. 그는 진정한 여행이 시작되는 곳 리얼스토리투어를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가족별 단독 여행패키지를 통해 여행의 참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맞춤형 여행 컨설팅을 하고 있다.

 

유앤드미(대표 박유미)는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전인적 치유를 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했다. 대체의학이 등장한 17세기 배경에서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에센셜오일을 통해 다양한 자연치유에 대해 열띤 강의를 하였다.

 

심리상담연구소하노(대표 곽은수)는 CPA컬러성격분석상담을 통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명쾌하고 유쾌한 강의로 참석한 분들 모두 컬러테라피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맞춤형 눈높이 강연을 펼쳤다. 곽대표는 IQCS국제인성발달지도사로 활약하고 있다.

 

전달된 후원금은 시각장애와 지체 장애로 중복판정을 받으신 1인 가구 66세 남성분에게 전달되었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분은 2015년도에 골절로 인해 다리에 철심을 박은 수술을 한 후 정부 지원을 받으려 하였지만노후된 빌라를 소유하고 있어 자가 거주라는 이유로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장애연금 만으로 생활을 하고 있다. 이렇게 안타까운 사회 현실에서 1인 가구 복지의 사각지대의 있는 장애인들에 대한 국가의 처우개선이 절실히 필요함을 느낀다.

 

- 저널인뉴스 기자 곽은수 38667k@maver.com -

곽은수 기자 38667k@naver.com
첨부파일 다운로드
234567.png (155.5K)
다운로드
12345.jpg (475.2K)
다운로드
© 저널인뉴스 - jink & jinkorea.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97980

문화 많이 본 기사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4인 4색 나눔 강연을 통해 시각장애인에게 사랑의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